Wednesday 21 February 2018

동심 다양 화 전략의 의미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대기업] | 회사 재벌 2의 사례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전략 경영] | 세로 및 가로 세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경영 측면에서 수평 적? 4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히 협력 할 때 특정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주요 전략] | 기업의 주요 전략의 예.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모든 바구니를 하나의 바구니에 담아 두지 않는다"는 개념 인 다각화는 금융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이코노미스트 해리 마코 위츠 (Harry Markowitz)는 학부모의 자주하는 조언을 수학 방정식으로 바꾸어 준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다각화는 투자 위험을 줄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절한 수익을 올릴 확률을 높입니다. 상호 기금의 큰 매력은 즉각적인 다양 화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100 정도 될 수있는 초기 투자를 위해 수백에서 수천 개의 주식 또는 채권을 보유하고있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식 뮤추얼 펀드가 최신 하이 플라이어로 채워진 것이 아니라 다양성이 우수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광범위한 주식 인덱스 펀드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기업 부채와 정부 부채에 모두 투자하는 채권 지수 펀드를 통해 고정 수입 증권에도 적용됩니다. 연례 경영은 더 높지만 대안은 크고 작은 회사와 가치 및 성장주 및 고정 수입 증권을 소유하는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균형있는 펀드입니다.


크리스토퍼 파렐 (Christopher Farrell), 미네소타 퍼블릭 라디오의 경제 편집자, 사운드 머니 (Sound Money)


다각화.


다각화 란 여러 가지 자산 군별로 다양한 분야, 산업 및 증권에 투자 한 금액을 투자하는 투자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잘 다각화 된 주식 포트폴리오는 중소형 및 대형주 국내 주식, 6 개 이상의 부문 또는 산업 주식 및 국제 주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일 보안 또는 시장 부문이 심각한 침체기에 빠지면 전체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다양 화는 원하는 수익 수준을 크게 줄이지 않고도 시장 및 관리 위험으로부터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에 맞는 다양 화 조합을 찾는 것은 나이, 자산, 위험에 대한 내성 및 투자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다각화.


대기업 통합.


HORIZONTAL INTEGRATION (회사의 기존 시장에서의 확장)과 VERTICAL INTEGRATION (다른 공급 레벨로의 확장, 그러나 기존 시장에서의 확장)과 비교 된 성장 전략으로서의 다각화의 주요 매력은 위험을 분산시키는 능력이며, 회사의 수익 창출 잠재력을 넓 힙니다. 특히 단일 시장의 기업은 경기 순환으로 인한 불규칙적이고주기적인 이익 수익에 취약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제품이 최종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라 고객 기반이 감소함에 따라 생존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PRODUCT LIFE-CYCLE의 단계에서 따라서 다각화는 성숙하고 감소하는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분야로의 활동을 재조정하면서 기업이 비즈니스 리스크와 변동성있는 수익에 노출되는 것을 줄일 수있는 주요 방법입니다.


다양 화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즉, 2 + 2 = 4 효과 이상). 시너지 효과는 상호 보완적인 활동 또는 관리 능력의 이월로 인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합병의 경우, 한 회사는 강력한 생산 조직을 보유 할 수 있고, 다른 회사는 마케팅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두 회사를 합병하면 두 회사가 더 효과적입니다. 마찬가지로 고도의 경영 전문 지식을 보유함으로써 결합 된 그룹의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특히 동심 다양성이 아닌 순수 다차원 화의 경우, 다양성으로 인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 # x20; 초점 & # x2019; & # x201; 신원 정보 & # x2019; 최고 경영진이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회사의 개별 사업 부문의 운영 및 전략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이것은 개발을위한 금융 자원을 너무 얇게 퍼뜨려 일부 사업부가 과소 자금으로 남아있어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 할 수 없게 됨으로써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합쳐지면 역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x2019; (2 + 2 = 5가 아닌 3) 결과적으로 & # x2013; 실적 및 우울한 주가. 따라서 현재 주주 가치 & # x20; 잠금 해제를위한 유행 & # ​​x2019; 부서를 분할하거나 별도의 인용 된 회사로 분리합니다. 예를 들어, BAT Industries는 담배 회사가 취리히와 스위스의 금융 서비스 그룹과 합작 회사를 설립 한 금융 서비스 부문을 분사했으며 1960 년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영국의 대기업이었던 핸슨 (Hanson)은 최근 4 개의 개별 회사 .


다각화는 친 경쟁 및 반 경쟁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으며 경쟁 정책 당국의 주목을 끌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기업은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입을 위해 입사 된 시장에서의 경쟁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업의 다른 영역에서 얻은 이익을 재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 xs 보조금 지원 & # x2019; 경쟁자를 약화시키기 위해 약탈적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낮추고 비즈니스에서 벗어나게합니다. 영국에서는 재벌 합병과 인수를 통해 자산이 7 백만을 초과하는 경우 조사를 위해 공정 거래 사무소가 조사위원회에 회부하여 진출 허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STRATEGY, PRODUCT-MARKET MATRIX, STRATEGIC BUSINESS UNIT, INTERNALIZATION, SYNERGY, CORE SKILL, CORE BUSINESS를 참조하십시오.


다각화.


대기업 통합.


회사의 관점에서 볼 때, 다양 화의 주요 매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의 시장에서의 낮은 판매 또는 손실이 다른 시장에서 달성 된 좋은 판매 및 이익으로 상쇄되어 전체적으로 양호한 평균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여러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위험을 분산시킬 수있는 능력. 대조적으로 한 제품 회사는 경기 순환 변동에 따른 매출 변동에 매우 취약합니다. (장기적인 전략적 관점에서 볼 때) 성숙하고 쇠퇴하는 시장에서 더 높은 성장 및 수익 잠재력을 지닌 새로운 영역으로의 활동을 재조정하는 능력. 한 제품 회사는 특히 신제품이 창안되고 새로운 소비자 요구가 창출됨에 따라 기술 복잡성과 변화가 증가하는 세계에서 제품 및 시장 노후화에 취약합니다 (PRODUCT-MARKET MATRIX, 보스톤 매트릭스 참조). 시너지 효과를 통해 효율성과 재무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아래 참조).


다른 한편으로는, 특히 동심 다양성이 아닌 순수 다차원의 경우,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 # x20; 초점 & # x2019; & # x20 ;; & # x2019; 최고 경영진이 너무 많은 일을 시도하고 회사의 개별 비즈니스 부서의 운영 및 전략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이것은 개발을위한 재원을 너무 얇게 퍼뜨려 일부 사업부가 과소 자금으로 남아있어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 할 수 없게 됨으로써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합쳐지면 역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x2019; (2 & # x002B; 2 = 3보다는 5), 실적이 저조하고 주가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주주 가치 & # x20; 잠금 해제를위한 유행 & # ​​x2019; 부서를 개별적으로 인용 된 회사로 떼어 내거나 분리하는 방법. 예를 들어 담배 회사 인 BAT Industries는 스위스의 금융 서비스 그룹 취리히와 합작 회사를 설립하면서 금융 서비스 부문을 분사했으며 1960 년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영국의 대기업이었던 Hanson은 최근 4 개의 별도 회사로


다각화는 특히 대기업보다는 오히려 전문 경영인에 의해 통제되는 대형 과점 기업 (OLIGOPOLY 참조)의 확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이론 (보통 경영 이론 참조)에서 묘사 된 바와 같이 정적 (단기) 이익 극대화의 목표보다는 성장 및 장기 이익 극대화 목표를 추구하는 주 주 (통제로부터의 이직 참조).


대규모 다각화 기업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원 배분 프로세스와 관련하여 근본적인 문제가 제기됩니다. 특히, 자원 배분 결정은 시장에서의 경쟁에 의해 결정되지 않으며 기업 내에서의 활동 계획에 더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시장에서 투자 자금을위한 경쟁은 회사 내의 여러 지점 간의 자금 경쟁으로 대체되며, 내부 자본 시장의 역할을하는 재무 및 고위 본사 직원에게 이익을 제공하여 저소득층에서 고소득층으로 자금을 지원합니다. 시장이 아닌 관리자가 자원 배분 프로세스의 주요 중재자가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시장들 각각에서 시장 점유율이 작은 다각화 된 회사와 호환 될 수 있으며 따라서 전통적인 종류의 측정 가능한 시장력은 없습니다.


한편, 자원 배분에 미치는 영향의 다양성 측면에서 보면, 다양 화는 한편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을 자극하여 자원 배분을 향상 시키거나 또는 경쟁을 제한함으로써 효율성을 떨어 뜨릴 수있다. 자원.


다양 화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예 : 2 & # x002B; 2 = 5 효과). 시너지 효과는 상호 보완적인 활동 또는 관리 능력의 이월로 인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합병의 경우, 한 기업은 강력한 생산 조직을 보유하고 다른 기업은 마케팅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고도의 경영 전문 지식을 보유함으로써 결합 된 그룹의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대기업의 재원이없는 소규모의보다 전문화 된 기업, 즉 새로운 시장에서 초기 손실을 견디는 대체 수익원없이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산업으로의 진입을 촉진함으로써 경쟁의 정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 화는 다양한 반 경쟁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기업은 특정 시장에서 임시 손실을 교차 보조 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다른 곳에서 벌어 들인 이익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다각화 된 기업은 경쟁사를 몰아 내거나 징계하기 위해 시장에서 약탈 적 가격 책정을 실행하여 장기적으로 독점 수준으로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회사의 동일한 재정적 능력과 교차 보조금 기능은 신규 진입자가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게함으로써 단기 진입 비용을 부담함으로써 진입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기업이 여러 시장에서 서로 마주하는 상황에서 덜 경쟁적인 태도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각 기업은 약한 다른 시장에서 다양한 경쟁 상대가 보복 조치를 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시장에서 경쟁적 행동을 취하는 것을 피합니다. 여기서 회사는 특정 시장에서 독점하고 다른 시장에서 경쟁자의 지배를 인정함으로써 생존 정책을 채택하고 영향력의 범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행동의 결과는 치열한 경쟁이 결여되고, 가격이 높아 소비자를 해치게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인 다각화 된 회사의 상호 의존성 또한 경쟁을 왜곡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사가 하나의 제품에 대한 B 회사의 중요한 공급자이자 다른 제품에 대한 B 회사의 중요한 고객 인 경우 그들은 대체 공급자가 아닌 좋은 고객 인 회사로부터 구매하여 상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각화 된 기업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새로운 진입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각화는 유익하고 불리한 결과를 동시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IR TRADING ACT 1973에 따르면, & # x003; 7,000,000을 초과하는 자산과 관련없는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두 회사간에 제안 된 MERGER (TAKEOVER)는 FAIR TRADING OFFICE에 의해 COMETTITION COMMISSION에 회부되어 운영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익에 반하는 수직 통합, 수평 적 통합, 이전 가격, 경쟁 정책 (영국), 경쟁 정책 (EU)을 참조하십시오.


▲ 유통 채널 유통 비용 우위 분배 비용 분배 비용 수입 분배 기간 분배 계획 분배 비율 분배 부동산 분배 자원 계획 분배 스케줄 분배 주식 분배 분배 분배 효율 분배기 분배기 브랜드 분배 된 분배기 불일치 DITM Diuturnum Illud Diuym 분기 다양 화 위험 분산 다양 화 보통주 펀드 다각화 된 회사 다각화 된 펀드 다각화 된 투자 회사 다각화 된 경영 회사 다변화 다각도 분할 매각 분할 분할 계좌 분할 이익 배당 배당 조정 배당 포기 배당금 회수 배당금 고객 배당 커버 배당 커버 배율 적용 배당 배당 에이전트 배당 할인 모델 배당 할인 배당금 배당 유통 배당금 증분 전환 주식


▲ 다양한 성행위와 성별 다양한 성행위와 성 동맹 다양한 기술 회사 다양한 벡터 다양한 벡터 영역 다양한 벡터 영역 다양한 목소리 Playwriting Contest 다양한 목소리 프로젝트 다양한 중복 구성 요소 다양성 커뮤니티 리소스 소사이어티는 다양하고 다양하게 다양하게 다양하게 교육 받았고, 심각하게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다양성 다양성 다양성 Diverses Dispositions 적응 및 분산 형 Communautaire Diverses 처분 형 경제 및 금융 Diversi-Dial Diversifiability 다양성 Diversifiability Diversifiability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위험 다양성 위험 분산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특성)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특성) 다양성 (금융) Économie de l' Ouest 캐나다 다각화 추진 단위 다각화 주체 다각화 원칙 다각화 가치 다양 화 다이버 다양 화 된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된 다각화 된 항공 서비스, Inc. 다각화 된 대행사 서비스 다변화 된 항공기 준비 교육 다각화 된 행동 종합 대처 다양 화 된 생명 공학 그룹, Inc. 다각화 된 생명 공학 홀딩스 코퍼레이션 다각화 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다각화 된 비즈니스 그룹 다각화 된 비즈니스 그룹 테크놀로지, Business Products, Inc. 다각화 된 비즈니스 서비스 다각화 된 현금 흐름 연구소 ▼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창출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각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금융 시너지가 있습니다. 현재의 시장에 대해 완전한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관련 게시물.


고객 관계 개선 방법 | 그렇게하는 5 가지 간단한 단계.


고객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 : - 오늘날 구매자 판매자 관계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많이 의미합니다. & # x02026;와 성공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없는 경우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에서의 경제 지표 분석.


경제 지표는 소비자, 기업 및 정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사인, 지수 또는 조치입니다. 이 정보는 & # x02026;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에서 프로세스 최적화를위한 접근법.


프로세스 최적화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회사의 각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최적화는 & # x2020; [자세히보기. ]


스트레스 관리 프로세스 | 스트레스 관리 팁.


스트레스 관리 프로세스 : - 스트레스는 긴장으로부터 생물학적 또는 심리적 반응입니다. 스트레스는 & # x2026;에 따라 양수 또는 음수 일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


비즈니스 성과 향상 : -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제적, 물질적 또는 기타의 여하 한 개인적인 상황을 개선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 # x2020; [자세히보기. ]


리스크 관리 모델 | 목표 | 조건 & # 038; 방법.


위험 관리 모델 : - 유해하거나 해로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높고 & # x2026; [자세히보기. ]


기회 관리 모델 | 목표 | 조건 & # 038; 방법.


기회 관리 모델 : - 좋은 기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고 기회가있을 때 & # x2020; [자세히보기. ]


성과 관리 모델 | 목표, 조건 및 프로세스.


성과 관리 모델 : - 회사의 성과는 목표 설정과 비교하여 측정됩니다. 성능이 & # x2020; [자세히보기. ]


동심원 다양 화의 사례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동심 다양 화의 사례에는 자원 공유, 전략적 파트너십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소비자에게 회사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 인 동심원 다양 화는 제품 변형을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회사 이름은 어떻게 등록합니까?


합작 투자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자원 및 시설 공유는 비용을 절감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형 창고가 필요한 유통 업체는 추가 공간이있는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제휴는 두 회사가 별도로 성취 할 수있는 것보다 큰 이익을 얻기 위해 공식 비즈니스 관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이 관계의 예는 고객 관계 관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다른 업계로 확장 될 수 있으며, 고객 관계 관리 회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산업을보다 깊이 진보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계약 또는 합작 투자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를 통해 기업들은 관련이 있지만 완전히 별개의 사업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병은 두 회사가 주식 교환을 통해 하나의 회사로 합병 될 때입니다. 인수에는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회사를 구매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는 회사 가치 증대, 위험 감소, 추가 현금 활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또한 주주 가치 증대를 유도하고 비즈니스 시너지를 달성하며 제품 개발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