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외환 교육 인증


Forex Institute Training ($ 29)으로 공인 상인이 되십시오.
통화 거래가 당신에게 외계인의 개념이라면, 재정적 잠재력과 경력의 세계에서 빠져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뉴욕 Forex Institute Training & amp; 자격증 과정은 빅 플레이어 투자 관리자와 같은 통화를 구입, 판매 및 교환하는 기능을 TNW 거래에서 29 달러에 제공합니다. 지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경력을 킥 스타트하거나 지수를 순식간에 확장하십시오.
Forex 또는 FX라고도하는 외환 시장은 금융 시장에서 가장 흥미 진진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뉴욕 Forex Institute의 교육 및 인증 과정은 시장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지식, 도구 및 전략을 제공합니다.
3 시간에 걸친 12 번의 강력한 주간 수업을 통해 뉴욕 외환 연구소와 외화 거래 방법을 학습하십시오. 이자가 진행 코스를 통해 자신의 일정을 배울 수 있으며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인증을 받게됩니다. 재무 기본 사항, 원리 및 이해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강사 덕분에 전략을 세우고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것을 직접 이해합니다.
즉각적인 온라인 액세스는 금융, 분석 및 기술의 기초에 대한 핵심 이해를 안내하여 엄청난 액수의 돈을 가져오고 인증서를 제시하여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TNW 거래에 대한 제한된 기간 동안 소매 가격에서 96 % 할인 된 총 29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Facebook은 스누즈 버튼을 추가하여 성가신 친구와 페이지를 음소거합니다.
페이스 북은 영향력 기능으로 막대한 돈을 벌어 들일 것이지만, 브랜드에도 도움이된다.
AOL 인스턴트 메신저는 20 년 후에 종료됩니다.
앱은 죽지 않았으며 방금 진화했습니다.
cryptocurrencies에 대해 세계 중앙 은행들이 말하는 것.
놓치지 마십시오.
우리의 주간 핫 & amp; 우리 CEO 보리스가 시원하게.
260,000 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십시오!
누가 고용하고있어.
그것은 무인 항공기의 다음 물결입니다 - 그 자체로 날아가고 당신을 따라 오는 개인 사진 작가.
왜 혁신 경주가 자동화되고 있습니다.
앱은 죽지 않았으며 방금 진화했습니다.
34 달러 미만의 교육을 통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민트를 만드십시오.
페이스 북은 영향력 기능으로 막대한 돈을 벌어 들일 것이지만, 브랜드에도 도움이된다.
계속 지켜봐.
자신을 치료하십시오.
다시 앉아서 가장 뜨거운 기술 소식을 전자 메일의 마법으로 들으십시오.
뉴스가 발생하면 선호 하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십시오.
도와주세요.
너 누구 니?
두 분 남았습니까? 우리는 독자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습니다.

Forex 교육 인증
수상 경력에 빛나는 Forex Trading 초보자 과정은 런던, 맨체스터, 브리스톨 및 버밍엄에서 개최되는 하루 일정으로 Forex Trading과 관련된 주요 개념을 모두 가르쳐줍니다. 이 행사 기간 동안 귀하는 귀하의 현재 업무와 함께 세계 통화, 상품 또는 주식 거래자로서 귀하의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이나 전 세계 어디서나 풀 타임 수입으로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코스의 일환으로 우리는 차트 차트를 사용하여 차트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일련의 비디오 인 Pro Chart Setup에 대한 코스 매뉴얼, 출석 증명서 및 평생 동안의 액세스 권한을 받게됩니다. 또한 트레이닝에 대한 귀하의 적합성을 논의하기 위해 코칭 통화 (선택 사항)와 코스 참석 후 라이브 시장 분석 웹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아래 주제를 찾아보십시오.
예정된 런던 코스 2017 년 11 월 11 일 / 12 월 2 일 / 2018 년 1 월 13 일 / 3 월 3 일 / 4 월 14 일 / 6 월 2 일.
예정된 버밍엄 코스 2017 년 10 월 7 일 / 2018 년 2 월 10 일 / 2018 년 9 월 8 일.
예정된 맨체스터 과정 2017 년 12 월 16 일 / 2018 년 3 월 24 일 / 2018 년 6 월 23 일.
다가오는 브리스톨 코스 2018 년 5 월 12 일.
현재 작업 약속과 함께 시장 거래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통화 차트 및 기술 지표를 해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위험을 계정의 1 %로 제한하고 최대 수익성을 보장하는 방법 알아보기 Pro 차트 설정 비디오 시리즈 100 페이지에 평생 접근 Forex Trading 학습 과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안내서 CPD 과정 완료시 공인 인증서 라이브 시장 분석 포함 웹 세미나 선택 사항 일대일 코칭 전문 상인과 전화하십시오.
나는 단순히 교역의 의도가없는 호기심에서 코스에 참석했습니다. 이제는 현재의 약속과 함께 할 수있는 것으로 보인다. Shirona, 품질 보증 담당자.
나는 많은 세미나와 코스를 가졌지 만 이것은 대단했습니다. 정확히 내가 필요로하는 것. 매우 매력적이며 & amp; 유익한. 부동산 투자자 Mario.
나는 그날 설명 된 선명도, 강도 및 기법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이해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Ada, University 강사.
최근 리뷰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수상 경력에 빛나는 Forex Trading 초급 코스는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Continuous Professional Development에 부합하는 것으로 독립적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코스는 5CPD 학점을 제공합니다. 과정을 마치면이 성취를 인정하는 증서를 받게됩니다.
최신 독립 리뷰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듈 1 - Forex 산업.
이 단원에서는 주요 시장 참여자 및 주요 시장 세션을 포함하여 Forex Industry와 그 운영 방식을 설명합니다. 거래되는 주요 통화 쌍과 Pips에서 어떻게 측정되는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상승 또는 하락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과 통화 차트를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 8211; 1 차 및 2 차 시장 참가자.
& # 8211; 주요 거래 시간.
& # 8211; 레버리지 & # 038; 여유.
& # 8211; Pips 이해하기 & # 038; 피펫.
& # 8211; 중개인의 기능 및 보급.
모듈 2 - 분석 방법.
이 섹션에서는 기초 및 기술적 분석을 포함하여 금융 거래자가 사용하는 다양한 분석 방법을 소개합니다. Support & amp; Key의 핵심 개념을 배우게됩니다. 저항 및 실제 시장 상황에서 차트 패턴을 식별 할 때이를 사용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Alpha Trading Floor에서 사용되는 4 가지 기술 지표와이를 통화 차트로 해석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 8211; 기본 및 기술적 분석의 중요성 이해.
& # 8211; 차트 패턴의 특성과 관련성.
& # 8211; 전문 분석가 및 거래자가 사용하는 기술 지표.
& # 8211; 신흥 동향 파악 방법.
& # 8211; 피보나치 지표의 개념.
& # 8211; 시장 감정을 해석하는 법.
& # 8211; 과대 평가되고 저평가 된 시장을 식별하는 방법.
& # 8211; 더 높은 확률을 얻기 위해 여러 분석 기법을 결합하는 프로세스.
모듈 3 - 거래 전략.
이 단원에서는 시장을 거래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두 가지 진입 기술뿐만 아니라 모든 거래 전략에 관련된 다섯 가지 요소를 공유 할 것입니다. 또한 Alpha Markets의 네 가지 주요 거래 전략을 소개하고 높은 확률, 반복 가능한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 8211; 5 가지 핵심 요소를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 8211; Alpha Trading Floor의 증권 거래 전략 소개.
& # 8211; 어떻게 '브레이크 아웃'과 '풀백'개념이 거래를 입력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듈 4 - 자금 관리.
이 모듈에서는 거래자가 거래 당 위험을 자신의 계좌의 1 %로 제한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기능을 학습합니다. 우리는 또한 무역업자가 정확한 시간에 모든 위험을 제거 할 수있게 해주는 기술자들과 복리 성장의 힘을 설명 할 것입니다.
& # 8211; 효과적인 위험 관리를위한 Stop Loss의 요구.
& # 8211; 포지션 사이징은 위험을 사전 정의 된 비율로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8211; 금융 시장을 거래 할 때 위험 / 보상 비율 개념.
& # 8211; 성장의 힘.
모듈 5 - 거래 플랫폼 및 계정.
이 섹션에서는 Forex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고 실시간 거래 계좌를 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시간 시장 상황에서 거래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거래 플랫폼이 표시됩니다. 코스가 끝나면 차트 차트 다운로드 및 구성 방법을 보여주는 Pro Chart Setup 비디오 시리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 8211; 거래 플랫폼의 핵심 요소.
& # 8211; 어떻게 "시장에서"거래를 실행합니다.
& # 8211; "보류 / 자동 거래"를 실행하는 방법
& # 8211; 위험을 줄이기 위해 Stop Loss를 실행하는 방법.
& # 8211; 거래 플랫폼의 보조 기능.
모듈 6 - 상인 심리학.
이 최종 모듈은 상인 심리학의 개념과 그것이 개인이 금융 시장을 어떻게 거래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실제 예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심리적 인 롤러 코스터와 거래 성공을위한 6 단계를 설명 할 것입니다.
& # 8211; 시장 거래의 심리적 인 어려움.
& # 8211; 거래 할 때 마음의 상태를 관리하는 3 단계.
& # 8211; 귀하의 거래 성공에 여섯 단계.
위에 나열된 날짜 중 한 곳에서 Forex Trading의 초보자 코스에서 귀하의 자리를 안전하게 지킵니다. 곧 우리 이벤트 중 하나에서 당신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977 개 리뷰를 기준으로 평균 4.46
가격 : £ 159.00 (부가세 포함)
이날은 10:00에 시작하여 17:00 경에 끝납니다. 등록은 09:30에 시작됩니다.
나와 함께 무엇이든 가져와야합니까?
가져올 구체적인 항목이 없습니다. 메모장과 펜은 코스 매뉴얼과 함께 제공됩니다.
점심 식사는 제공되지 않지만 하루 종일 다과가 제공됩니다.
주차장이 있습니까?
호텔 주변에는 유료 및 전시 공간이 있으며 인근에 여러 층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등록한 날짜에 참석할 수 없으면 어떻게됩니까?
어떤 이유로 든 코스에 참석할 수 없다면, 우리는 가능하며 다음 예약 가능 날짜에 대한 예약을 다시 조정할 것입니다.
Forex Trading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까?
이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Forex Trading에 대해 알 필요는 없습니다. 이 날은 초급 수준에서 거래에 관련된 모든 핵심 개념을 가르치기위한 것입니다. 트레이딩 경험이있는 사람들은 Alpha Trading Floor에서 사용되는 특정 전략과 기술이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참가를 권장합니다.
이 행사의 복장 규정이 있습니까?
그런 복장 규정은 없지만 스마트 / 캐주얼을 권장합니다.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최소 연령은 있습니까?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다음은 국제적으로 공인 된 파트너 또는 인증받은 기관 또는 교육 기관으로서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 제출 및 후속 승인을받을 수있는 기관입니다.
알파 트레이딩 플로어 (Alpha Trading Floor)로 거래되는 알파 마켓 (Alpha Markets Ltd)은 잉글랜드 및 웨일즈의 개인 유한 회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 등록 번호 7208708. 등록 된 주소는 Third Floor, 207 Regent Street, London, W1B 3HH입니다. 부가가치세 등록 번호 : GB 142 7947 91. Alpha Markets Ltd는 금융 소비자 단체 (European Conduct Authority)가 소비자 신용 면허를 가지고 허가 및 규제합니다. FRRL 685049. UKRLP 등록 번호 : 10043182.

초보자를위한 Forex 코스.
외환 세계에 뛰어 드려하는 투자자들은 좌절감을 느끼고 빠르게 하락하고 자본을 빠르게 잃고 낙천주의를 더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또는 현물에 관계없이 외환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좋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주식 시장과는 상당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주식 거래자조차도 비슷한 방식으로 시장을 처리함으로써 forex에서 비참하게 실패 할 것입니다. 주식 시장은 소유권 이전을 포함하고, 통화 시장은 순수한 투기로 운영됩니다. 그러나 투자자가 학습 곡선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솔루션 - 거래 과정. (통화 거래는 다른 시장보다 유연성을 제공하여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고 Forex Walkthrough를 확인하십시오.)
거기 뭐가있어?
1. 온라인 코스.
2. 개인 훈련.
온라인 과정은 대학 수준의 수업에서 원거리 학습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강사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전자 서적, 거래 시뮬레이션 등을 제공합니다. 상인은 대부분의 온라인 과정에서 제공하는 초급, 중급 및 고급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제한된 외환 지식을 가진 상인에게는 이와 같은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과정은 50 달러에서 수백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기본 개념에 대한 개요는 통화 거래에 대한 톱 7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개인 훈련은 훨씬 더 구체적이며, 상인은 들어가기 전에 기본적인 외환 훈련을 받았다고 알려줍니다. 할당 된 멘토,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상인은 전략 및 리스크 관리를 거치지 만, 실제 거래를 통해 많은 시간을 가르칩니다. 개별 훈련은 $ 1,000 ~ $ 10,000 사이입니다.
찾을 것이다 무엇.
코스의 명성.
코스의 명성은 다른 상인들과 이야기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함으로써 가장 잘 평가됩니다. 이 과정을 수강 한 사람들로부터 수집 할 수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그러나 각 국가마다 자체 규정위원회가 있으며 국제 코스는 여러 기관에서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1 : 1 교육을 받기 위해 수천 달러짜리 예산이 없다면 아마 온라인 교육을받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러나 풀 타임으로 직장을 그만 둘 계획이라면 더 높은 비용으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로커가되기위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로커 교육 프로그램에 들어가십시오.)
사기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이 캐치 프레이즈와 다른 캐치 프레이즈는 성공에 이르는 완벽한 거래 과정을 약속하는 인터넷을 허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이 유혹을 불러 일으킬 수는 있지만 외환 거래가 보장된다는 것은 사기이기 때문에 시작일의 거래자는 분명히 조종해야합니다. (하루 거래자로서 이익을 보시겠습니까?)
2008 년 5 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에 따르면 외환 사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ommodity Futures Modernization Act of 2000 (CFMA)은 CFTC가 외환 선물 및 옵션 계약을 일반 대중에게 제공하거나 판매하는 다양한 규제되지 않은 회사를 조사하기 위해 조사하고 법적 조치를 취할 수있는 관할권과 권한을 갖고 있음을 분명히했다.
거래 과정이 사기가 아님을 확인하려면 거래 조건을주의 깊게 읽고 불합리한 것을 약속하는지 확인하고 진위성에 대한 인증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트랙에서 사기를 막고 온라인 투자 사기를 피하는 금융 사기범으로부터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무역하는 법을 배우는 다른 방법.
재능이있는자가 학습자는 거래 서적, 무료 기사, 전문 전략 및 기초 및 기술적 분석과 같은 온라인 무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보가 무료 인 경우에도 거래 방법이나 장소에 편견이없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정보를 얻으십시오.
이는 좋은 정보가 흩어지기 때문에 배우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빡빡한 예산으로 시작하는 상인에게는 투자 시간의 가치가 있습니다.

최신 교육 및 코스.
2015 년 3 월 FX 채용 과정, 저녁, Limassol, 사이프러스.
2015 년 1 월 FX 채용 과정, 저녁, Limassol, 사이프러스.
페이팔 입금 지불, 2015 년 1 월 FX 채용 과정.
FX 채용 정보 2014 년 10 월 Course, Evenings, Limassol, 사이프러스.
FX 직업 과정 2014 년 9 월, 키프로스 리마 솔.
FX 커리어 7 월 코스.
FX 직업 과정.
FX 직업 과정.
FX 직업 과정.
시험.
"Google에서 GRS를 발견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를 샘플링 한 후 그들이 전문적이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전화로 말하면서 사무실을 방문했고 팀이 얼마나 친절했는지에 의해 날아갔습니다. Forex Industry, GRS 나는 그들의 자매 회사 인 FX Careers를 향해 나를 가리켰다. 나는 빨리 4 주 과정에 등록했고, 2 주 동안 GRS의 채용 담당자 인 Hayley는 나를 섬 (키프로스)에서 최고의 Forex 회사들에 소개하기 시작했다.
"헤일리는 자신의 접근 방식에 전문성이있는 사람이 아니 었으며, 그녀는 완전히 이해했으며, 나의 skillset (경험있는 마케터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에게 완벽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녀 또는 GRS 팀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GRS에 전화를 걸기 위해 키프로스에 모집 기관을 찾고있는 사람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는 FX 커리어 코스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매우 유명한 FX 업계에 가입하고 싶다면, 앤드류 사 빌리 데스 (Andrew Savvides)가 이끄는 일련의 가정교사가 과정을 즐겁게 할뿐만 아니라 내 외근을 기꺼이 도왔던 외환 산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Jaymes FX Careers 학생, 키프로스, Limassol, 2015 년 2 월
FX Career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나는 거래 경험과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통해 공정한 지식을 가졌습니다. 나는이 과정을 수강하고 싶다는 결론을 내 내 지식을 증명하는 동시에 forex 업계에서 공인 된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과정의 내 기대는 외환 회사의 업무에 대한 더 깊은 '내부'지식을 얻고 일반적으로 FX 업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것이 었습니다.
솔직히이 코스는 판매 교육과 코스의 유용하고 필요한 구성 요소로 예상보다 다양해졌습니다.
Akis,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FX 커리어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는 상품, 지수, 주식 및 FX를 포함한 FX 시장을 이해했지만 지식을 넓히고 싶었습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을 때의 나의 기대는이 업계에서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회사 내에서 더 많은 것을 찾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나의 기대가 물 밖으로 크게 날아 갔을 때, 실제로 그것은 내가이 과정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컸다. '업계 지식, 제품 지식, 백 오피스 부서의 일상적인 의무, 규정 준수, 영업 및 마케팅은 물론 기술적 분석. 또한 저를 날려 버리는 것은 끊임없는 긍정적 인 에너지와 믿음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최대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기 위해 모두 생각해야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Olg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몇 사람이 fx 산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서 키프로스에 여기 열리는 많은 사무실에 주목하면서 나는 호기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저의 이전 업무 경험은 항상 토목 공학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FX 산업에 대해 알았을 때 저는 혼자 연구를 시도했지만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동시에이 섹터는 나에게 관심이 많았으며, 특히 과장된 말로 FX 커리어 코스와 공부할 기회를 알게되었습니다.
내 기대가 충족되었고 초과했습니다. 이 코스는 나에게 나의 자신감을 되찾았고 나는 Forex and Binary 산업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이 과정을 마치고이 산업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Despin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지난 달 좋은 코스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면됩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위한 진정한 눈을 뜨게하는 경험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우리 모두가 Forex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코스에 합류했음을 알고 있지만,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 그것이 내가 가입했기 때문에 정말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새로운 것들에 대해 내 눈을 열었다 고 정말로 느꼈다.
Emil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4 월)
FX Careers와 이야기하기 전에는 업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지만 매우 궁금했습니다. 코스 마나 ger와 함께 앉아서 그는 업계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생각을위한 음식과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경력에 대한 나의 지평을 여는 방법을주었습니다.
Myr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앤드류 씨께 감사 드리며 처음부터 나를 믿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Angel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애나 : "FX 직업 과정 덕분에 저는 FX 업계에서의 경험을 깊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FX 산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fx에서 더 빨리 일자리를 찾을 수있게되었습니다."
Marios : "나는 그 과정을 정말로 즐겼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Sotia : "FX 커리어 코스에 참가한 후에는 외환, 바이너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설명을 주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업계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믿는 경향이있는 초기 단계이다. "
엘리아스 : "좋은 경험, 지식으로 가득하며, 따라하기 쉽고 이해합니다."
Christina : "매우 유용한 과정! 나는 두 번째 생각없이 그것을 추천한다. "
Stalo : "나는 그 한 달 동안 놀라운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직업에서 그리고 또한 사람으로서 사용할 수있는 지식을 얻었습니다. "
Theodoros : "FX 직업은 fx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출발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할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
Constantin : "그것은 외환 거래의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이 산업에서 시작되는 모든 다른 것들보다 훨씬 좋은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
Marios "Fx 커리어는 나에게 마음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으로 외환 산업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언제나 강사들은 전문가 였고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
Platonas : "내가 얻은 지식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실제로 알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커리어 서비스를 통해 내가 일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이전에 내가 참석했던 기관들이하지 못한 것들. 게다가 내 자신감이 증폭되었습니다. "
프레디 "나는 금융 분야의 졸업생이기 때문에 외환 부문에 대해 알았지 만 여기에서 배운 것들은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 무역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클레어 : "나는 이니셜 FX가 무엇을 위해서 였는지를 제외하고는 코스에 들어가기 전에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학습 경험을 즐겼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이 과정을 밟았으며이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게되었습니다. "
Stanislav "나는이 과정을 듣기 전에이 업계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저는 기초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선생님들. "
Vruyr "FX와 BO에 대해 많이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을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필요합니다. "
Fatma : "나는 업계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회사가 아랍어로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아주 좋은 커미션을 지불한다고 친구로부터 들었다.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그것을해야합니다, 그것은 큰 경험이며 많은 것을 배웁니다. 저의 목표는 업계에서의 판매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
Afroditi :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FX 분야에 대해서 알았습니다. 나는이 산업에 대해 배우고 fx에서 직업을 추구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나의 기대가 충족되었고, 나는 그 순간마다 즐거웠다. 나는 지금 내가 정말로 외환 산업에서 일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역 세계에 가입하고 싶다는 것을 확신한다. 나는이 과정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로나 : "Forex는 키프로스에서 고용되는 인기있는 산업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경력 전망을 개선하기 위해 코스를 택했습니다. 아무것도 알지 못해서 이제는 전반적인 지식이 풍부하고 외환 업계에서 일자리를 신청하는 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
이리나 : "코스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FX에 대해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과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이 과정에 대한 기대를 만났으며이 산업에 가입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이제 저는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tiroula : "FX 이력서에 CV를 보냈습니다. 나는 자유 시간이 많았다. 그래서 제가 과정과 프랑스어에 대한 요구 사항에 관해 읽었을 때 저는이 업계에서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고 취업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
Aziza "솔직히 말해서 나는 새로운 정보를 얻길 기대했다. 그러나 나는 지식뿐만 아니라 강사로부터 자신감과 많은 긍정을 얻었다. 과정을 듣기 전에 나는 FX에 관심이 있었고, 이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비디오를 보면서 독서를하고있었습니다. "
Despina "외환 부문에 대한 지식은 그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 매우 열악했습니다. 나는 직장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을 배우고 알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강사진은 그들의 분야에서 최고입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나에게이 기회를 주신 FX Careers에게 감사드립니다. 좋은 직업을 계속 지키면 나는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그것을 권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본사 Limassol, 키프로스 : 호크 빌딩, 3 층, 124 Gladstonos Street, Limassol, 3032
니코 지아, 키프로스 : Vision Tower, 2 층, 67 Limassol Avenue, Aglantzia, Nicosia, 2121, 사이 프러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